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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20 벨로스터 N’ 출시
현대자동차, ‘2020 벨로스터 N’ 출시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2020벨로스터N’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현대차는 첫 고성능 브랜드 모델인 벨로스터 N에 8단 습식 더블 클러치 변속기 사양을 추가하고 기존 수동 변속기 모델의 상품성을 개선한 ‘2020 벨로스터 N’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N DCT사양은 다양한 특화기능을 통해 현대차의 고성능 N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인 운전의 재미와 코너링 악동, 일상의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이라는 3대 고성능 DNA를 새로운 차원으로 구현해냈습니다. ‘2020벨로스터 N’에 추가된 8단 습식 더블 클러치 변속기는 기존 건식 더블 클러치 변속기와 달리 클러치의 작동 과정에 오일을 사용해 윤활성능과 냉각성능을 크게 높여 높은 토크를 발휘하는 엔진에 대응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N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철학을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운전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탄생한 자동차”라며 “성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N DCT 적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또 다른 운전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스터N은 이달부터 한국에서 먼저 판매되며 미국 판매시기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2020년 4월 21일 저녁 뉴스 뉴욕라디오 코리아의 기사와 사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NY Radio Korea ALL RIGHT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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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20 벨로스터 N’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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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2020벨로스터N’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현대차는 첫 고성능 브랜드 모델인 벨로스터 N에 8단 습식 더블 클러치 변속기 사양을 추가하고 기존 수동 변속기 모델의 상품성을 개선한 ‘2020 벨로스터 N’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N DCT사양은 다양한 특화기능을 통해 현대차의 고성능 N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인 운전의 재미와 코너링 악동, 일상의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이라는 3대 고성능 DNA를 새로운 차원으로 구현해냈습니다. ‘2020벨로스터 N’에 추가된 8단 습식 더블 클러치 변속기는 기존 건식 더블 클러치 변속기와 달리 클러치의 작동 과정에 오일을 사용해 윤활성능과 냉각성능을 크게 높여 높은 토크를 발휘하는 엔진에 대응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N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철학을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운전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탄생한 자동차”라며 “성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N DCT 적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또 다른 운전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스터N은 이달부터 한국에서 먼저 판매되며 미국 판매시기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2020년 4월 21일 저녁 뉴스 뉴욕라디오 코리아의 기사와 사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NY Radio Korea ALL RIGHT RESERVED